본문 바로가기
인생라이프

추석특집22 QUIZ QUIZ QUIZ

by 호우재 2020. 10. 2.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원래 오늘 포스팅은 대인관계 혹은 부모님에 대한 글을 써보려했으나 최근에 썻던 추석특집 QUIZ가 굉장히 인기가 많아서 오늘두 제 2편을 준비했습니다. 한번보시고 옆에 친척분들에게 문제를 내서 풍성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원래 게시 예정이었던 대인관계나 부모님에 대한 글은 내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문제 풀러 출바알!!!!!!!!

 

 

 

 1. 이 문제는 답을 2초내로 말씀해주셔야합니다. 절 따라하십쇼 8888!!!!  다시한번 8888!!!!  자 문제입니다. 신데렐라에 나오는 난쟁이는 몇명인가요???

 

2. 조깅에 조 자는 무슨 조자 일까요???

 

3. 전기밥솥 코드를 꽂았다 끼웟다 꽂았다 끼웟다(손동작을 같이 해주세요) 했습니다. 밥이 될까요???

 

4. 이 문제도 2초내로 답을 말해주세요. 철수엄마는 3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첫째는 일남이, 둘째는 이남이, 셋째의 이름은? 

 

 

 

여기서 잠깐!!! 4번까지의 문제는 조금... 넌센스류의 문제여서 실망하신분이 계실수 있으니 5번부터는 다른 유형의 퀴즈 가겠습니다!!!

 

5. 밑에처럼 박스안에 100원짜리 동전이 40개 있는데 100원짜리 동전 한개를 더 넣으려고 한다 방법은??? (겹치거나 세우면 안됩니다.)

 

-----------------------------------------------------------------------------------------------------------------------------

 

-------------------------------------주의 : 지금부터는 해설답안입니다.------------------------------------------

 

 

1의 정답

 정답을 8명이라고 하신분도 계시고 "하하.. 이런건 안통하지... 7명이지.. 8888로 나를 현혹시키게 하다니 푸핫!!!" 이라고 생각하신분도 계실겁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난쟁이는 백설공주아닌가요... 신데렐라는 난쟁이가... 안나오는걸루 알고있는데요....

 

 

2의 정답

 

"힌트줄게라고 하시고 우리가 보통 조깅을 아침에 하지않냐?" 라고 하시고 "아침조???"라고 대답하시게 되면 "야 그럼 저녁에 뛰면 석깅이냐"하고 가볍게 웃어주면 됩니다. 왜냐면... 조깅은 한자가 아닌 영어입니다.

 

 

3의 정답

 

밥이 됩니다. 뺏다꼈다하는 제스처가 FAKE였습니다. 잘 보시면 꽂았다끼웟다 꽂았다끼웟다는... 그냥 끼워져있는거 아닌가요...??? 뺀적이 없습니다!!!

 

4의 정답

 

빠르게 대답하시면 삼남이라고 대답하시분들도 계실겁니다. 정답은 철수입니다. 왜냐면 철수엄마이니... 철수여야되겠죠... (뭐 입양이라거나 사고로 죽은 아이 중에 철수가 있을 수 도 있잖아라고 억지를 부리는 친구있으면 한대 콕 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푸른거탑보시는 분들은 이 사진을 보고 어떤 말이 나올지 알수도 있습니다. "이런.. OO...!!! 이런걸로 내가 낚이다니... 내가~~~!!!" 위의 4번문제도 그렇고 전에 포스팅했던 1편도 그렇고 문제를 풀면서 우리가 보지못햇던 관심있는 부분만 집중하던 저 자신을 반성했습니당!!! 이제 대망의 5번 풀이인데.. 전 바로 풀어서 글로 해설쓰기 편할줄알았는데 아니네요...... 굉장히 .. 어렵네요. 한번 써보겠습니다.

 

이렇게 545454545 이렇게 세팅을 하면 41개가 됩니다!!! 자 그럼 과연 이게 가능한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54로 2줄 세팅했을때 높이는 무엇인지 보겠습니다. 높이는 바로 2+루트3이 됩니다. 높이가 줄었다는게 보이시죠??? 그래서 전체의 높이는 2+8루트3 ( 첫줄, 마지막 줄 + 가운데 8개의 층)이며 대략적으로 15.86이 나오므로 원래높이는 16보다 적어 가능합니다. 제가 수학선생인데... 풀이과정이 정말... 심각하네요.. 밑에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이해가 안되시는분들은 클릭하셔서 보시길바랍니다. 풀이과정이 심각해 정말 죄송합니다. 이해되신분들이 계신지 모르겟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m3PfsEOYjcc

 

 

여러분!!! 재미있으셨나요??? 5번풀이를 너무 어수선하게 적어놔서 정말 죄송합니다. 남은 연휴 재미있는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내일 부모님에 관한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텔라그램 @OH1500으로 고민이나 상담글 전부 다 톡 남겨두시면 제가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