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라이프

순위를 매겨보는 나의 블로그!!

by 호우재 2021. 1. 19.

2020년도 가고 벌써 1월 마저 후반으로 가고 있습니다!!! 연말 시상식처럼 저의 블로그 글도 시상을 해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1월 글은 빼고 시상을 해보았습니다. 9월 중순에 시작했지만 10월중순에 쉬게 되어 업로드한 글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1. 최다 댓글상

 

저도 찾아보면서 굉장히 놀랐는데요!!! 저의 영화 추천글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최다 댓글상을 수상했네요!! 역시 영화광 호우재의 영화 추천은 믿으셔야 줘!!!

안 보셨다면 바로 들어가서 이번 주 주말은 영화 한번 어떠신가요?

 

 

2. 최다 공감상

 

이야 공동수상이네요!!! 댓글도 1,2위인데 공감만큼은 두 개의 글이 똑같네요!!! 오른쪽 글은 또 제가 힘들었을 때... 많은 분들께서 댓글로 위로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3. 하루 최다 조회수 상

 

압도적인 하루 최다 조회수입니다!!! 무려 106회인데요!!! 근데 4일차부터는 아예 조회수가 2달 동안 0입니다!!! 많은 분들이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누적 조회수 상

 

누적조회수가 390회가 되네요!!

 

 

5. 꾸준함 상

 

 

보통은 며칠이 지나면 잘 안 보시는데 이 글 3개는 무려 몇 달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꾸준히 인터넷의 검색으로 조회수가 올라가는 글입니다!! 꾸준하네요!!!!

 

 

6. 화력상

 

글을 쓴지 하루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공감이 1위를 차지했네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정말 행복하고 뿌듯합니다!!!

 

그 외에도 좋은 글 많이 있으니 많이 봐주세요~

 

이 포스팅을 하면서 제 블로그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었으며 동기부여도 많이 되었고, 사람들이 무슨 내용을 좋아하고 더 공감하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업로드 예정 글 (21시 30분 ~ 22시 30분 예정)

일일 방문자 수 200명인 블로거라 보는 인기글 분석!!! 이별 공감 사연글 (2탄 개봉박두!!) 너의 목소리가 들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