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추천 part2

by 호우재 2021. 1. 26.

안녕하세요!! 호우재입니다!! 설 연휴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조회수가 꽤 높았던 드라마 추천 part1에 이어 part2를 써볼까 합니다. 설 연휴 때나 혹은 코로나 때문에 함께 모이지 못하시는 분들은 호우재가 추천하는 드라마 정주행 한번 어떠신가요!!!!

 

물론 중간에 굉장히 유명한 드라마도 있으나 유명한 드라마 추천시 보신 분들이 많을까 봐

되도록 쪼금은 덜 유명한 드라마로 소개하였습니다!!

 

 

 

#1.  로맨스 드라마 없으려나...

 

1. 명불허전 (사극 + 의학 + 로맨스 + 코미디)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 역할을 맡은 김남길 님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 역할을 맡은 김아중 님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 왕복 메디 활극입니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둘의 로맨스는... 아우... 말해 뭐 합니까~ 코미디까지 겸비한 아주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2가지가 있습니다.

1. 김아중 배우님이 너무 이쁘시고

2. 보고 나면 김남길 님의 사극 톤을 따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동생에게 뒷짐 지며 "처자 일어났는가, 어서 식사하시게"라고 했다가 무시당했었습니다.ㅠㅠ)

 굉장히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강추입니다!!!

 

 

2. 어쩌다 18 (웹드 + 로맨스)

일단.. 이쁩니다... 아!! 죄송합니다!! 드라마의 이제.. 그.. 로맨스가 이쁘다는 말이었습니다!!!

고교 시절 왕따였던 남자가 죽은 첫사랑을 살리기 위해 18세로 타임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리플레이 고교 로맨스입니다.

1번째와 2번째는 다 타임슬립의 소재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3. 수상한 파트너

안 보신분 계신가요????? 정말 핫했었습니다.

이 당시 대한민국의 여성분들의

월화 남자 친구는 쌈, 마이웨이의 박서준 님

수목 남자 친구는 지창욱 님이었죠!!!

저는 일단 캐스팅 배우들도 너무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도 남지현 님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헤어 나오지 못했었죠ㅠㅠ

로맨스 또한 막강한 작품입니다!!

 

 

#2. 무섭지 않은 범죄 스릴러물 없으려나

 

1. 악의 꽃

제가 범죄 스릴러 장르 맛집입니다!!! 너무나 많은 드라마를 알고 있으나

이번 추천 드라마는 무서운 거를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드라마입니다!!!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로 의심된다면?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지원!!!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의 드라마입니다!!!!

 

위의 드라마는 물론 장르가 범죄 스릴러지만 하나도 무섭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제 주변에 무서운 거를 못 보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 드라마의 특징은 스토리 개연성이 맞아떨어지며 반전이 많습니다.

 

 

 

#3. 장르 상관없이 킬링타임용 드라마,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없으려나...

 

1. 이태원 클라쓰

정말 핫한 드라마였습니다!!! 웹툰을 드라마화한 것인데요!!!

거리에서 이 드라마 ost도 굉장히 많이 들려왔고, 패러디도 굉장히 많이 되었던 작품입니다!! 그만큼 유명하니 재미 또한 보장입니다!!!

주의사항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보시고 나면... 다 때려치우고.. 요식업을 도전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2. 자기 스스로 자기 앞머리를 좀 많이 쓰담이실수 있고요...

3. 배포가 커지며 꿈이 커지게 됩니다. 소신에 대가가 없는 삶을 살고 싶다고 하실 수가 있습니다.

4. 직원 월급을 두배로 넣을 수도 있고요...

5. 그냥 자신감이 넘치며 자기 앞길이 뭔가 빛이 날 것 같으며 계획에 충실하게 됩니다.

위에 5가지 말고 위험요소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농담이었습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굉장히 재미있고 마음이 뜨거워지는 드라마입니다!!! 강추입니다!!!

 

 

2. 청춘시대 1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 드라마입니다!! 시즌1이 저는 가장 재미있더라고요!! 

이 드라마도 킬링타임용으로 굉장히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이상 호우재였습니다!! part1에 이어 part2는 로맨스에 초점을 맞춰봤는데요!!

장르가 로맨스인 만큼 굉장히 로맨스 드라마가 많아 무엇을 추천해드려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드라마 같은 경우 보통 16부작이어서 많이 추천해드리면 못 보실 수도 있으니 적게 추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재미는 보장이니 꼭 한번 봐주세요!!

 

업로드 예정글

대인관계를 못하는 당신 호우재의 범죄스릴러실화2편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tflix  (85) 2021.02.07
드라마 추천 part1 입니다!!!  (111) 2020.1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