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추천 part1 입니다!!!

by 호우재 2020. 10. 14.

오랜만에 돌아온 호우재입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건강상태가 좀 좋지 않아서... 병원 통원치료와 개인사로 인해서... 3일(?) 정도 쉰 것 같습니다!! 그래서 150명대의 방문자수가 10명대의 방문자수로 엄청 줄었네요!!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오셔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드라마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나 케이블 드라마가 핫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종영된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드라마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재미는 보장입니다!! 믿보호 아니겠습니까!!! 드라마 자체가 1부작이 아니다 보니 많은 드라마 추천보다는 적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 추리물이나 게임물 같은 드라마 없으려나....."

 

1. 라이어 게임

 

 

 총 상금 100억 원이라는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반전 심리 드라마입니다. 12부작 드라마로 tvn에서 1.3%를 기록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추리물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 드라마 같은 경우는 제가 보고 감탄했던 게 게임을 하면서 그 게임에 필승법과 경우의 수들인데요!!! 한번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도 소름 돋고.. 그 안에서의 사람들의 배신과 심리전!!! 정말 재밌습니다!! 하지만 2화까지는 쪼금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1화까지만 살짝 지루했습니다!!!) 다 1화는 그런 거 아니겠습니까!!!! 추리물을 좋아하는 자!!!! 지금 바로 라이어 게임을 보시면 됩니다 ^^

 

 

2. 38 사기동대

 

 

정말 이 드라마도 굉장히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다. 동석이형이 다 때려 부수는 역할로는 안 나와서 신선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분인 이선빈 님...(TMI 죄송합니다... 근데 이쁘지 않나요!!!!!)

 

OCN에서 했던 드라마이고 시청률은 4.6%로 나왔습니다!! 세금 징수 공무원 마동석과 사기꾼 서인국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 사기극입니다!!

 

2000년대는 kbs, mbc, sbs 드라마가 원탑이었는데 5년 전부터는 tvn과 ocn 등의 케이블 tv가 많이 치고 나오네요!!!

 

 

 

#2. 연애의 플레이리스트가 이런 웹드라마... 달달하면서 그런 웹드라마가 없으려나...

 

있죠 있습니다!!!

 

1. 모두의 연애

 

 

tvn에서 했던 드라마로 1.2%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8부작이고 아... 설명하기 굉장히 어렵네요.. 드라마가 1시간짜리인데... 30분은 드라마로 보여주고 나머지 30분은 드라마 속 주인공이 성시경과 신동엽이 하는 술집에 가서 자기 연애 상담을 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성시경과 신동엽의 조언과 충고!!! 그리고 드라마에서 펼쳐지는 달달함과 고구마 100개 먹은듯한 가슴 먹먹함...

 

그리고 1부는 커플 중 여자시선의 이야기를 한다면 2부는 커플중 남자가 와서 남자 시선의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서 "아... 남녀가 보는 시선이 이렇게 다르구나"라는 것을 느끼며 혼자 가슴을 치며 소리치며 했습니다.

군대에서 봤습니다... 후임들아.. 미안하다... 못된 선임 만나서.. 정비 시간에... tv로 이거나 보고.... 하지만 후임들도 다 재밌게 봐서 다른 소대원들도 이 드라마를 봤답니다^^ 이 드라마를 꼭 보셨으면 합니다!!! 정말 재밌습니다.

그리고 설명을 제가 좀 못한것같습니다. 제가 읽어도 이해가 잘 되지않습니다... 근데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여서 너무 강추드립니다!!! 진짜 꼭 보시기 바랍니다!!

 

 

 

#3.. 의학드라마 이런 거 없낭...

 

1. 싸인

 

 

 

sbs에서 2011년에 기획한 작품으로 총 20부작이며 시청률 20%대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의학드라마 같은 경우는 정말 종류가 많은데 그중에서 저는 싸인을 추천드립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인데 반전... 그리고 반전... 정말 재미있습니다!! 강추드립니다!!!

 

 

 

이렇게 part1이 끝나고 part2는 조금 추후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그 이유는 정말 이 드라마는 제 생각으로는 그렇게 많이 대중적인 드라마는 아녔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그리고 더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호우재였습니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tflix  (85) 2021.02.07
드라마 추천 part2  (160) 2021.01.26

댓글